Blog

프렌치 센슈얼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전하는 블로그를 만나보세요.

2023 Mon Paris

몽 파리 컬렉션

No.36




23SS Mon Paris: Rue de DD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면 미래에 대해 기대하게 되지만, 어쩔 수 없이 과거도 회상하게 되죠. 


계절이 지남에 따라 우리 마음 구석구석에 스며들어 있는 추억과 파리를 떠올립니다.




여름의 태양 아래 강가에서 보낸 날들부터 겨울의 다양한 장식전구 불빛들 


감상까지 우리의 영원한 뮤즈인 파리는  너무나도 다양한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종종 사랑과 빛의 도시로 대표되는 파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시입니다.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게 되는 장소죠. 디디에 두보에게 있어 파리는 단순히 도시가 아닌,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파리의 모든 매력을 세련된 하나의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한 디디에 두보 2023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Rue de DD



모두 한 점으로 통한다고 말할 수 있는 서로 연결된 파리 거리에 언제나 매력을 느껴왔습니다. 


파리의 거리는 시간과 추억이 축적된 곳으로, 저희의 최신 몽 파리 컬렉션에 완벽한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루 드 디디'라고 이름을 지은 파리의 거리는 저희의 지난 십년간의 긴 여정을 상징하는 이상적 심볼이 되었습니다. 


에펠탑, 개선문,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의 명작을 본다고 해서 파리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파리의 끝없이 펼쳐진 거리를 돌아보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것이 진정한 파리니까요. 


마레 지구의 현대 미술 갤러리부터 카날 생마르탱의 다양한 부티크, 오베르깡프의 미식까지, 파리는 다양한 서브 컬처의 본고장입니다.   


몽 파리 컬렉션은 파리의 다양한 거리들과 지난 10년 간의 추억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주얼리 표면에 있는 직선과 교차하는 선들은 거리 자체를 나타내고, 


몽 파리 컬렉션 에뚜왈(étoile) 링 컬렉션만의 매력적이고 부드러운 곡선형 사각의 실루엣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루 드 디디 반지의 각 선들은 프랑스 수도의 아름다운 지도를 표현하기 위해 섬세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대담한 사각형의 실루엣 반지는 그 자체만 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주지만 함께 착용하면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지죠. 








반지들을 레이어링 하면 숨겨져 있던 파리의 지도를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 


아름다운 모습은 물론이거니와 스토리까지 담아낸 특별한 작품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시간의 흐름

“물건이 아닌 순간을 모으라"라는 격언은 항상 디디에 두보의 여정을 이끌어주는 모토였습니다. 

저희는 인생이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순간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평생 간직할 추억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하니까요. 

몽 파리 컬렉션은 시간의 흐름을 정교한 컬러 다이아몬드 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사계절을 표현하는 이 반지들은 파리의 일년 이라는 시간이 담고있는 끊임없는 매력을 나타냅니다. 
















생동감 넘치는 옐로 다이아몬드는 봄과 파리를 축복하는 햇빛 가득한 하늘을 상징합니다. 


이 색은 수많은 정원과 공원의 매그놀리아, 수선화, 벚꽃을 통해 수많은 정원과 공원에 생기를 불어넣어 도시의 활기를 되찾게 합니다.




빛나는 그린 블루 다이아몬드는 여름과 도시를 가득 채우는 싱그러운 색채를 나타냅니다. 


거리에 늘어선 나무들과 넓은 공원과 정원의 초록빛, 센느 강의 부드러운 반짝임, 강변으로 몰려들어 밤새 춤추는 사람들을 표현하죠.



진한 브라운 다이아몬드는 가을과 도시를 뒤덮은 낙엽 빛을 상징합니다. 


화려한 천연재료 태피스트리는 분주한 파리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더하며, 


파리지앵과 관광객 모두 도시의 자연이 가진 깊은 색감에 감탄하게 감탄하게 만듭니다.


신비롭고 희귀한 블랙 다이아몬드는 겨울과 홀리데이 시즌에 열리는 도시의 다양한 축제를 상징합니다. 


밤이 길어져서 하늘이 얼마나 어둡던 간에 눈부신 불빛이 이 도시를 환하게 비춰줍니다.  


 


2023 몽 파리 컬렉션 . 그리고 루 드 디디 반지는 


파리에 대한 애정과 몇 년간 파리에서 쌓은 추억으로 완성 되었습니다. 





2023 몽 파리 컬렉션 바로가기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